대구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산,청와대,공공시설,궁궐도 있다. 도심내 군부대가 있다가 외부로 빠졌다. 그래서 변경이 됐다. 존재할 이유가 없는 법이다. 무주택,1주택자들까지만 혜택을 주고 있는 상황이고 이를 가만해서 움직이는것이 좋다. 힐스테이트를 늦게 만들었다. 주택이용에 있어 금리가 영향을 직격으로 받는 부분인것 같다. 실수요는 꽉 차있기 때문에 투자자가 들어가서 풀어줘야 한다. 규제해제지역 발표할때 분양권전매제한을 풀어주는게 맞다. 고도제한을 융통성을 두겠다는 기사다. 더 조정될때까지 조정되는 판단도 있다. 세대수가 엄청나다. 향후에 대장이되는 건 이견이 없을것 같다. 지금 저 시세라면 제일 비싼 아파트를 사겠다고 판단했다. 미군부대가 빠지면서 부산시민공원을 개발했다. 오해하지 말것은 부산은 분양권전매가 안된다. 지역마다 정비사업 대장들이 있다. 심도있는 사전준비가 되어있어야 한다. 대출은 해당되지만 투자수요층이 들어간것보다 실수요일것이다. 시세가 내려왔고 기존 매물중에 괜찮은 매물이 나왔다고 이해해도 될 기사다. 지금은 실수요자들만 움직이는 시장이다. 선의의 피해자가 되는것 같다. 주택거래, 정비사업추진에 있어 최대의 악법이다. 급매물이 나왔을때 가장 빨리 소진되는 아파트는 압구정 현대아파트다. 여의도에서 가장 큰 아파트가 변할 기초를 만들었다. 매매추이를 다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말의 의미는 급매물이 괜찮은 매매가이라고 느껴질때가 있다. 혜택이 없고, 전매제한이 있어서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는 불이익이다. 시세가 내려오다보니 공공택지가 분양가 상한제를 받는다. 시세가 조정되면 알아서 조절한다. 서둘러 미분양을 감안하고 분양할것이다. 규제지역해제뿐만아니라 분양권전매제한을 푸는것도 필요한 시점이다. 일반분양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일것이다. 규모의 경제를 고려했을때 대장이 될것같다. 2022.11.08.빠숑님의 부동산브리핑 요약필사본입니다. 몸으로 배우는 것이 있다. 부동산도 그렇다. 고급아파트는 초역세권이 도움이 되지 않을때가 있다. 서울수도권과 지방이 다르다.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것 같다.




대구 힐스테이트 정보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는 도로망 측면에서도 태평로를 이용한해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대구 시내는 물론 시외로 나가는 데도 문제가 없다고 판단됩니다. 특히 태평로에는 당 사업지를 포함해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와 도원 힐스테이트 등 다양한 힐스테이트 단지들이 들어설 예정인데요. 합치면 거의 8천 세대 쯤 된다고 하니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의 구성 역시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그렇게 1만 5천여 세대가 거주하는 초고층 스카이라인 신거주 타운이 완성된다면 여지껏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며, 미래 가치를 선도하는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오늘 전달해드릴 소식은 대구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태평로 일대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관한 것인데요. 최근 태평로는 신주거타운으로 공사가 한참 진행중인 지역으로 대구분들 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관심을 보내고 있는 입지랍니다. 당 사업지는 이미 본 청약은 마무리가 됐고 몇몇 잔여세대가 남아 있는데 선착순으로 동호를 지정해 계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청약 관련 조건 등으로 여건이 안 됐으나 눈여겨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청약통장 점수 등에 상관에 없이 신청하실 수 있어 희소식일 것입니다. 다음으로 단지 내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기본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골프 라운지나 독서실부터 시작해 상상 도서관, 골든라운지, 입주민 회의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공급 규모는 모두 지하 5층에서 시작하여 1차는 지상 41층까지, 2차는 37층까지 지어지는 초고층 아파트입니다. 그 내부에 각각 216세대와 174세대가 들어서며 1~3층에 들어서는 근생시설도 1000평이 넘는 방대한 규모입니다. 대구역 힐스테이트 퍼스트는 1, 2 단지가 각각 태평로를 사이에 두고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가 221-5, 7번지와 211-1번지에 들어서는데요. 각각 대지면적이 3,687m2와 4,323m2, 연면적이 41,131m2와 33,008m2이며 건폐율과 용적률 62.1% 및 883.2%와 69.7% 및 863.0%입니다.





대구 힐스테이트 정보

오늘 전달해드릴 소식은 대구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태평로 일대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관한 것인데요. 최근 태평로는 신주거타운으로 공사가 한참 진행중인 지역으로 대구분들 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관심을 보내고 있는 입지랍니다. 당 사업지는 이미 본 청약은 마무리가 됐고 몇몇 잔여세대가 남아 있는데 선착순으로 동호를 지정해 계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청약 관련 조건 등으로 여건이 안 됐으나 눈여겨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청약통장 점수 등에 상관에 없이 신청하실 수 있어 희소식일 것입니다. 대구역 힐스테이트 퍼스트는 1, 2 단지가 각각 태평로를 사이에 두고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가 221-5, 7번지와 211-1번지에 들어서는데요. 각각 대지면적이 3,687m2와 4,323m2, 연면적이 41,131m2와 33,008m2이며 건폐율과 용적률 62.1% 및 883.2%와 69.7% 및 863.0%입니다. 공급 규모는 모두 지하 5층에서 시작하여 1차는 지상 41층까지, 2차는 37층까지 지어지는 초고층 아파트입니다. 그 내부에 각각 216세대와 174세대가 들어서며 1~3층에 들어서는 근생시설도 1000평이 넘는 방대한 규모입니다. 건축개요를 살펴보면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로 단일하게 공급됨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입은 A~C까지 다채롭게 공급되어 형편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A와 C 타입은 모두 판상형이고 B 타입은 타워형인데 일부 타입은 알파룸을 확보해 목적에 맞게 실용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전 세대가 모두 정남,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우수한 채광도 사계절 내내 누리실 수 있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는 입주민들의 생활의 격을 상승시켜주는 스마트 시스템이 설계된 공간인데요. 친환경 트렌드에 부합하는 에너지 절감 시스템은 대기전력 차단부터 전 세대 LED 조명 설치, 지하 주차장 내 지능형 조명 컨트롤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상 대구 힐스테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구 힐스테이트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울산분양스토리 단톡방 링크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현장명 : 대구 힐스테이트 | 상호명 : 울산분양스토리(295-66-00486)
사업장소재지 :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24번길 21, 3층 301-6호(달동)
Copyright (c) 2022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