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수많은 이름을 거쳐 현재에는 LH와 안단테라는 이름만 살아남았습니다. 아파트 브랜드와 시공사간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집마련을 위하여, 혹은 투자를 위하여 임장을 다니다보면 수많은 아파트들을 보게 됩니다. 이러한 이름은 시대가 흐르면서 바뀌기도 합니다. 익숙한 이름들도 있지만,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들도 있는데요. 이런 이름들은 낯설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아파트 시장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살고있는 혹은 좋아하시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사실 국내에 아파트가 처음 도입되던 시기에는 장소명 + 건설사명을 붙여서 이름 만드는게 대부분이었지만(압구정현대아파트 ) 지금은 고급화 브랜딩 전략으로 인해 다른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한국토지주택공사의 경우에는 아래과 같습니다. 의외라고 생각되는 점은 아파트 선호도 순위가 높은 래미안과 자이는 특별히 프리미엄명을 따로 만들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이미 그 자체로 프리미엄이라는 자신감의 발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펫네임은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구매자들의 관심도를 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인기 있는 건설사 브랜드의 아파트는 위치가 어떻든지 수요가 높아지며, 이는 당연히 주택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외의 공기업의 아파트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같은 시공사임에 불구하고 여러가지 아파트명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빛가람 대방엘리움 로얄카운티 1차” “동탄시범다은마을월드메르디앙반도유보라”와 같은 길고 긴 단지명들을 보면, 어떻게 불러야 할지도 애매할 지경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민간건설사와 프리미엄브랜드 공기업브랜드까지 아파트 브랜드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변경 예시) GS건설: LG빌리지 → 자이 현대건설: 현대 → 현대홈타운/하이페리온 → 힐스테이트 SK에코플랜트: 선경 → SK뷰 한화건설: 꿈에그린 → 포레나 대방건설: 대방노블랜드/디엠시티 → 디에트르 계룡건설: 리슈빌 → 엘리프 효성중공업: 백년가약 → 해링턴 플레이스쌍용건설: 스윗닷홈 → 쌍용예가/플래티넘 → 쌍용더플래티넘
대구 힐스테이트 정보
부동산 시장에서 좀 더 미래 성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탄탄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과거에는 넓은 평형 대나 대단지, 주변 인프라 및 역세권 등이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었다면 요즘은 과거의 요소에 추가적으로 사업지 주변 호재나 시공사 브랜드 파워 등을 함께 보는 시각도 생겼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처럼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의 내부 환경은 요즘 많은 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였으며 생활 수준 역시 높여드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어떤 상황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은 굉장히 가격 급등세가 심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적절한 가격을 잡기가 매우 애매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인지 아니면 앞으로 급등세를 보이게 될 것인지 감을 잡을 수 없게 됩니다. 2차의 건축물 규모는 지하 5층에서 지상 37층으로 1층에서 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됩니다. 1, 2단지는 비슷한 구조를 지니고 있는데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내부 타입은 총 3개로 A, B, C로 나뉘며 판상형은 A와 C 타입이고 타워형은 B형이니 선택 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은 주변 인프라도 중요하지만 단지 내의 커뮤니티 시설의 다양성을 바라보는 시각들도 존재합니다. 1단지의 경우 상상 도서관과 골든 라운지, 피트니스 등으로 갖추어집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이곳은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상세 조건으로는 당첨자 발표일 이후 3년 경과 시 전매가 가능하오니 투자로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매력도를 느끼셨다면 상세한 정보들을 면밀히 확인해 신중하게 판단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대구 힐스테이트 정보
부동산 시장에서 좀 더 미래 성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탄탄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과거에는 넓은 평형 대나 대단지, 주변 인프라 및 역세권 등이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었다면 요즘은 과거의 요소에 추가적으로 사업지 주변 호재나 시공사 브랜드 파워 등을 함께 보는 시각도 생겼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앞으로 성장할 수 있는 퍼텐셜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미 공급한 아파트들은 모두 완료되어 있으며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 약 8,500 세대 중에서 5,842 가구는 현대 건설에서 공급하였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는 중구 태평로 일대에 1, 2차로 총 390 가구 공급을 앞두고 있습니다. 1차는 216, 2차는 174세대이며 이들은 모두 전용면적 84m2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1차의 건축물 규모는 지하 5층에서 지상 41층으로 구성되며 1층에서 3층까지는 상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2차의 건축물 규모는 지하 5층에서 지상 37층으로 1층에서 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됩니다. 1, 2단지는 비슷한 구조를 지니고 있는데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내부 타입은 총 3개로 A, B, C로 나뉘며 판상형은 A와 C 타입이고 타워형은 B형이니 선택 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은 주변 인프라도 중요하지만 단지 내의 커뮤니티 시설의 다양성을 바라보는 시각들도 존재합니다. 1단지의 경우 상상 도서관과 골든 라운지, 피트니스 등으로 갖추어집니다. 기존의 이용률이 떨어지는 커뮤니티 시설은 지양하고 주민들의 생활 공간 활용성과 관리 효율 증대를 위해서 동선을 구축하였습니다. 2차도 1차와 비슷한 커뮤니티를 공급하지만 그중에서 실외 어린이 놀이터가 추가됩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는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엘리베이터로 내부 커뮤니티 이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접근성이 좋고 관리 효율 역시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상 대구 힐스테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구 힐스테이트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0개의 댓글